MAX VISION

서울 지하철 1,2,3,4호선 26개 주요 역사 광고 노출

맥스비전은 서울 지하철 1,2,3,4호선 전역에 걸쳐 각 역사 별 하루 유동 인구 10만이 넘는 지하철 이용 상위 역사 대상으로

설치되어 있는 멀티미디어 광고 매체입니다.주요 25개 역사에 이동 동선 간 반드시 노출되는 위치에서 다양한 사이즈와 형태로

광고를 노출 합니다.

 

사운드 지원으로 매체 주목도 높음

 

맥스비전은 지하철 내 유일한 음성(사운드)지원 매체로 타 옥외매체에 비해 매체 주목도가 높습니다.

동영상 콘텐츠의 경우 음성 및 사운드 노출 여부가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.

 

이동 동선의 주요 위치 선점과 대형 멀티미디어

 

지하철 이용객 이동 동선 간 이용객 정면에 설치하여 반드시 광고 노출이 이루어지게 되며

타 지하철 옥외 매체 대비 사이즈가 커 주목도 또한 매우 높습니다.

 

​광고 상품 구성

 

광고상품_맥스비전.png